SK플래닛 11번가가 글로벌 뷰티업체 로레알 그룹의 '로레알 코리아'와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답니다.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오는 25일까지 ‘로레알 브랜드위크’를 집중적으로 실시하고 메이블린뉴욕의 신상품 '뉴욕 그라데이션 틴트밤'을 첫 론칭해 판매한다. 3가지 컬러의 그라데이션 립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고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틴트 밤 제품이다.

 

 

또한 로레알파리의 '샤인카레스 로즈 컬렉션'을 온라인 채널 최초로 11번가에서 선론칭하고 '데저트 클레이 맨 라인'과 'UV퍼펙트 선케어'는 11번가 스페셜구성으로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5000원 이상 최대 1만원)을 발급받으면 브랜드위크 내 로레알파리, 메이블린뉴욕 등 로레알 그룹의 대표 4개 브랜드 인기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양사는 지난 16일 로레알 본사에서 JBP(Joint Business Plan) 체결식을 진행하고 로레알 신제품 선론칭, 단독상품 출시 강화, 공동 판촉, 정기 브랜드행사 등을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었다.  

로레알 그룹은 전세계 140개국 진출, 34개 글로벌 브랜드를 보유했으며 한국지사인 로레알 코리아는 11번가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의 온라인 판매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11번가 역시 앞으로 로레알 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양사의 강점을 강화하는 중장기 공동 과제를 수행해나갈 계획이다. 올해 하반기에 선보일 다양한 신제품을 11번가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단독 론칭 프로모션 및 공동마케팅 등도 계획하고 있다.

박준영 SK플래닛 11번가 상품기획(MD) 본부장은 "로레알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11번가의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고 뷰티 온라인, 모바일 쇼핑채널 선두주자로 거듭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며 "앞으로 양사간 긴밀한 상호협력을 통한 새로운 동반 성장 기회요인을 발굴해 가겠다"고 말했다. 

 

로레알 DNA에는 창의성이 있습니다. 마케팅부서는 로레알 창의성의 핵심이자 그룹 모든 사업 단위를 연결하는 부서입니다. 마케팅부서의 임무는 전 세계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는 제품, 트렌드를 선도하는 뷰티와 건강의 원천이 되는 제품을 알리는 것입니다. 로레알 마케팅부서는 오퍼레이션 마케팅(operational marketing)과 마케팅 개발(marketing development)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로레알 마케팅부서에 합류한다면 전 세계 제품 개발 및 홍보에 참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경쟁적이며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변화의 영역에서 일하게 됩니다. 로레알 브랜드는 대형 유통채널과 현대적 뷰티 매장, 전문 살롱 및 전세계 명품 부티크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범위의 소비자와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하고 있습니다. 로레알 마케팅부서는 경쟁이 치열하고 까다로운 세계 시장을 변화시키며, 그 중심에서 신제품 홍보 및 브랜드 혁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