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이 영화 ‘스파이더맨’과 손잡고 올 여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스펙타클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한국 피자헛이 오는 7월 개봉하는 인기 블록버스터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톰 홀랜드(피터 파커/스파이더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토니 스타크/아이언맨), 마이클 키튼(에이드리언 툼즈/벌쳐가 출연하는 작품이다 대강의 줄거리를 보면

마블 히어로의 세대교체!어벤져스가 되려면 시험 같은 거 봐요?시빌 워당시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 발탁되어  대단한 활약을 펼쳤던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그에게 새로운 수트를 선물한 토니 스타크는 위험한 일은 하지 말라며 조언한다 하지만 허세와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피터 파커는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마이클 키튼)에 맞서려 하는데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스파이더맨’이 ‘아이언맨’과 함께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에 맞서며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스파이더맨이 본격적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합류하는 작품으로 국내외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영화가 개봉하기 전인 7월 초 마블의 내한이 예고되어 있어 한국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피자헛은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인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개봉을 기념해 개봉 전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재미 요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직 피자헛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나 이벤트로 피자헛의 고객들과 ‘스파이더맨’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우선 피자헛은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 전 영화에 대한 관심을 집중시키기 위해 스파이더맨 캐릭터가 그려진 한정판 더블박스를 출시했습니다.


스파이더맨 더블박스는 ‘가성비 박스’로 남녀노소에 인기가 많은 피자헛 더블박스에 스파이더맨 캐릭터로 새롭게 패키징 한 것으로 한정 기간 동안만 판매하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고소한 쌀도우로 맛을 낸 ‘더 맛있는 피자’ 중에서 원하는 메뉴 두 가지를 선택해 한 판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스파이더맨 더블박스에는 거미줄 모양의 소스로 스파이더맨을 연상 시킬 수 있는 신메뉴 ‘트리플 치즈 치킨’을 추가할 수 있다. ‘트리플 치즈 치킨’은 허브와 소금으로 부드럽게 시즈닝한 담백한 치킨에 상큼하고 깔끔한 토마토 소스와 고다, 체다, 모짜렐라의 3가지 치즈가 더해져 풍미가 일품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