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프레소, 커피 메뉴 강화 위한 여름 신메뉴 2종이 나왔군요. 비올것같은 후덥지근한 날씨에 필요한 음료라는

생각이 납니다. 신나는 싸이의 새음반을 들으면서 물론 다른 힙합도 연속듣기 해놓구요.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연일 상승하는 기온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였는데요

각회사마다 경쟁이 치열하군요 어떤 여름음료일까요

 

 


.

카페창업 전문 프랜차이즈인 요거프레소는 인기 메뉴인 요프치노 시리즈에 커피와 열대과일 코코넛을 활용하여 코코넛카페 요프치노를 출시했다는 설명입니다 .

코코넛카페 요프치노는 휴양지가 생각나는 부드럽고 진한 코코넛의 풍미와 아이스커피의 쌉싸름한 맛이 곱게 갈린 얼음과 함께 입안에서 녹으며, 시원함을 배가 시킨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 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요거프레소는 코코넛카페 요프치노와 더불어 니트로 콜드브루를 출시함으로써 커피메뉴를 강화했다.

더울땐 약간의 카페인이 필요하죠

 

이전에는 요음료가 나와서 인기가 있었죠

 


 

라즈베리 익스트림 스무디가 딸기를 가득 품고 있네요. 청포도 익스트림 스무디와 파인애플 익스트림 스무디는

우릴 즐겁게 해주는 아이템이었습니다.

 

요거프레스 브랜드는 Yogurt와   Espresso의 합성어래요 아셨나요 ??? 진한 커피와 특제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임을 함축하고 있는 브랜입니다. 신메뉴 출시마다 sns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경쟁력을 높이고 있는 요거 프레스 그 뒤에은 티비 라디오 광고 드라마PPL 문화마케팅 스타마케팅 신메뉴 프로모션 등으로 브랜드 컨셉과 인지도를 극대화 하는 마케팅 전략을 하고 있군요. 고객 방문을 이끄는 힘 바로 요거프레스의

가치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