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속 보이는 김치, 신선함을 직접 확인하세요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본성·이승우)이 갓 담은 김치의 신선함과 제품 품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투명 파우치형 ‘아삭김치’3종을 스페셜 에디션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아워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삭김치’는 투명 파우치 형태의 제품으로 개봉하지 않고도 제품 내용물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가 원재료의 구성을 직접 볼 수 있어 신뢰감을 높였다. 

 


 


또한, ‘아삭김치’ 3종은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아워홈몰에서만 특별 판매되는 상품으로 주문과 동시에 생산에 들어간다. 투명 파우치 패키지를 통해서 갓 담은 김치의 신선함을 눈으로 직접 확인하라는 아워홈의 품질 자신감을 담았다.


시중에 유통되는 시판 김치들은 불투명한 알루미늄 내피가 들어가 내부가 보이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지요. 일부 제품의 경우 전체 중량 대비 배추나 무의 중량이 낮고 양념이 많아 불만족하는 사례도 더러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아워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삭김치’는 투명 파우치 형태의 제품으로 개봉하지 않고도 제품 내용물을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가 원재료의 구성을 직접 볼 수 있어 신뢰감을 높였답니다

아삭김치’ 3종은 열무김치, 총각김치, 석박지 세 가지 종류의 김치로 출시되었다. ‘아삭김치’ 3종은 국내산 무, 열무와 총각무로 만들었으며 양념에도 국산 고춧가루를 이용했다. 세 제품 모두 500g의 소용량으로 별미가 떠오를 때 한 두번 꺼내 먹기에 좋아요.

이뿐 아니라, 별미김치 신제품 ‘아삭김치’ 3종의 패키지는 매 계절마다 새로운 옷을 갈아입을 예정이다. 콘셉트는 매난국죽으로 각 계절에 맞는 사군자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인다. 


3월부터 5월까지는 봄을 상징하는 분홍색 매화 패키지가 적용되고, 오는 6월부터는 여름을 상징하는 시원한 난초를 이용한 패키지로 변경되어 매 계절 새로운 느낌을 더한하는군요.

 

아워홈이 최근 송정푸드와 연간 60억원 규모의 식자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30여년간의 식자재 운영 노하우를 갖춘 아워홈은 다양한 식자재 라인업, 전국의 14개 물류센터 기반의 넓은 유통망을 통해 중소외식기업들의 안정적인 사업을 지원하는 인큐베이팅 서비스를 마련했다.

 특히, 아워홈이 선보이는 맞춤 식자재 서비스는 단순한 식자재 유통만이 아닌, 각 외식업체의 다양한 메뉴의 맛과 품질을 항시 유지할 수 있도록 업장 고유의 브랜드의 전용상품으로 개발해 전달된다.


이 밖에도 위생안전 및 서비스 교육, 신메뉴 제안 등을 제공하는 컨설팅 프로그램을 비롯해, 국내 식품산업의 모든 정보를 망라한 국내 최초 식자재 종합포털사이트 ‘아워홈TFS’ 를 통한 정보 공유 등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해 고객사의 성공적인 사업 운영을 돕는다송정푸드는 짬뽕과 면요리 장인들이 직접 개발한 메뉴, 닭반마리를 통으로 넣은 영양식 '파주닭국수'를 통해 파주 면(麵) 요리 3대 맛집으로 자리잡은 업체다.

이번 계약을 통해 아워홈은 송정푸드 레시피에 최적화된 맞춤 식자재를 별도로 구성해 공급하게 된다.


특히 아워홈은 파주닭국수에 사용되는 반계육, 겉절이김치, 소스류, 고명용 육류, 양념다데기, 칼국수농축액 등 거의 모든 식자재를 송정푸드 표준에 맞춰 전국의 지점으로 유통한다.

이로써 송정푸드는 현재 운영중인 파주닭국수 30여개의 지점과 추후 확장되는 지점들에도 균일한 맛과 품질을 갖춘 고품질의 식자재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사업의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아워홈의 급식∙외식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고합니다.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판매 페이지 런칭


 

'아워홈'이 최저가 항공권부터 전세계 호텔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인터파크투어와 손 잡고 아워홈 대표 외식 브랜드를 시중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는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판매 페이지를 선보였다.


인터파크투어 웹사이트와 인터파크투어의 국내 숙박 예약 애플리케이션 ‘체크인나우’에 개설된 ‘아워홈 호스피탈리티’ 페이지는 아워홈 대표 외식 브랜드 10% 상시 할인 쿠폰을 올해 말까지 무료 제공한다. 해당 페이지의 화면을 캡쳐 또는 출력해, 계산시 제시하면 누구나 손쉽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워홈은 이번 제휴 페이지 론칭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서프라이즈, 해피 패밀리(Happy Surprise, Happy Family)’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중식 파인 다이닝 ‘싱카이’와 일식 파인 다이닝 ‘키사라’의 식사 이용권을 비롯해, 코엑스에 위치한 소셜컬쳐베뉴 ‘루[Lu:]’와 멀티컬처럴고메뷔페 ‘오리옥스 코엑스’ 이용권을 최대 25%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오리옥스 코엑스 소인 이용권의 경우 반 값 할인해주며, 루[Lu:] 이용권을 2매 이상 구매 시에는 와인 한 병을, 오리옥스 코엑스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와인 한 잔씩을 서비스로 증정할 예정이다.

여의도 IFC몰 내에 입점한 아워홈 외식브랜드들은 입맛 당기는 무료 메뉴를 선사한다. ‘푸드엠파이어 IFC몰점’은 2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고르곤졸라 애플 시나몬피자(S)를 무료 제공한다. ‘밥이답이다’와 ‘버거헌터’도 구매 금액별로 각각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코울슬로를 추가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앞둔 고객이라면 ‘푸드엠파이어 인천공항점’이 마련한 할인 혜택을 이용 가능하다. 면세구역 여객터미널 동편에 위치한 신개념 한식 문화 공간 ‘반주’, 이태리 정통 남부 음식 브랜드 ‘모짜’, 중식 파인 다이닝 ‘싱카이’는 5월 한 달간 모든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워홈, 디저트 신제품 '디저트살롱 크림 쉬폰' 3종 출시

 

"아워홈 디저트 살롱과 언제 어디서나 달콤한 디저트 타임!"

 

아워홈, 디저트 신제품 '디저트살롱 크림 쉬폰' 3종 출시

 

 


- 가냐슈 크림 쉬폰, 그린티 크림 쉬폰, 얼그레이 크림 쉬폰 세 가지 맛으로 출시

- 컵에 담겨 떠먹는 쉬폰 케이크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새롭게 론칭한 디저트 브랜드 ‘디저트 살롱’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전문점 수준의 디저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최근 편의점에서 커피와 함께 디저트를 즐기는 ‘혼디족’이 늘어나면서 간편 디저트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점에 주목했다.


‘디저트 살롱’의 첫 번째 신제품은 부드럽고 폭신한 케익에 달콤한 크림이 가득 들어 있는 크림 쉬폰 케익이다. 가나슈와 그린티, 얼그레이 세 가지 맛의 크림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가나슈 크림 쉬폰’에는 플레인 쉬폰 케이크 안에 진하고 달콤한 화이트 초콜렛 가나슈 크림이 들어있다. ‘그린티 크림 쉬폰’은 부드러운 녹차 쉬폰 케이크 안에 달콤 쌉싸름한 녹차 크림을, ‘얼그레이 크림 쉬폰’은 홍차 쉬폰 케이크 안에 향긋한 얼그레이 크림을 듬뿍 담았다.


컵 용기 형태로 출시된 아워홈 ‘디저트 살롱 크림쉬폰’ 3종은 간편히 떠 먹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디저트 타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커피나 우유를 함께 곁들이면 한층 더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가까운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만날 수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