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네 번째 ‘체리석류 두유’ 출시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비롯한 식물성 음료 전문기업인 '정식품'이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인 ‘체리석류 두유’를 출시했습니다.

특히 기존 제품을 자신만의 차별화된 조리법으로 즐기는 모디슈머들에게 인기 높았던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는 아이스바, 빙수, 슬러시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해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정식품 관계자는 “2년 전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출시를 시작으로 구아바 애플망고, 키위 아보카도에 이어 체리석류 제품까지 시리즈로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히고자 했다"며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려고 한답니다

 


 


‘체리석류 두유’는 애플망고, 구아바 애플망고, 키위 아보카도 제품에 이어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의 네 번째 제품이다. 앞서 출시된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3종은 출시 후 약 2,0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체리석류 두유’도 그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신제품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체리석류 두유’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특히 여성에게 좋은 체리와 석류 과즙을 넣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체리와 석류 특유의 상큼한 맛과 빨대로 쏙쏙 들어오는 나타드코코 알갱이의 재미있는 식감이 조화를 이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새롭고 트렌디한 음료를 찾거나 상큼한 맛으로 기분전환이 필요한 젊은 소비자들이 주로 찾을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01상큼함, 피로회복
- 비타민C 함량이 레몬의 30배인 깔라만시 과즙이 함유되어 상큼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여름철 더위에 지친 몸의 피로를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 차갑게 해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 02더위와 갈증해소
    - 여름철 무더위로 인해 땀으로 손실되는 전해질(나트륨)을 보강하여 더위와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 03씹는 식감과 재미
    - 바질시드가 함유되어 씹는 식감과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