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혼밥 혼술 전성 시대, 1인 가정간편식 알싸치킨

 

혼자서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세요!신선하고 건강한 닭고기 원료육 브랜드 ‘다향 사계절맛있는닭’은 편의점 씨유(CU)를 통해 혼술, 혼밥족을 위한 가정간편식 ‘알싸치킨’을 출시했습니다.집에서도 간편하게 반찬이나 안주를 조리해 먹기를 선호하는 1인 가구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된 제품입니다. 짜지 않고 담백해 밥 반찬이나 간식으로는 물론, 술안주 메뉴로도 안성 맞춤이랍니다.혼밥, 혼술 전성 시대, 1인 가정간편식 ‘알싸치킨’으로 혼자서도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세요! 요즘 자취생들 바쁘고 피곤하니 편한 반찬만 먹게 되는 경우가 많죠. 요기 조금만 신경쓰면 착한 가격의 닭요리를 먹을 수 있습니다

 국내산 계육을 사용한 담백한 훈제 치킨과 새콤달콤한 파닭맛 소스를

곁들인 냉장안주 상품~

 


 


 약간의 야채를 더해 좀더 풍성한 먹거리로도 변신할 수도 있겠습니다.신선하고 건강한 닭고기 원료육 브랜드 ‘다향 사계절맛있는닭’은 편의점 씨유(CU)를 통해 혼술, 혼밥족을 위한 가정간편식 ‘알싸치킨’을 출시했는했습니다. 퇴근하는길에 잠깐들려 사가지고 들어가면 맛난 반찬을먹을 수 있겠습니다.엄마의 손길이 늘 아쉬운 혼밥족 혼술족에게 희소식입니다.

 

2. 카카오뱅크 '돌풍'에 세븐일레븐 '훈풍'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의 돌풍이 거세게 불고 있는 가운데 오프라인 접점 역할을 하고 있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에도 훈풍이 불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6월부터 롯데와 카카오뱅크가 체결한 유통∙금융부문 융합 업무협약(MOU)의 일환으로 카카오뱅크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오프라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국 점포에 약 4000여대의 ATM기(Automatic Teller's Machine; 현금자동입출금기)를 활용해 카카오뱅크의 입·출금 및 이체 서비스 등 다양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이 이달(8/1~21) 전국 ATM기 이용 서비스 현황을 분석한 결과 카카오뱅크 사용 고객의 금융 서비스 이용 패턴이 기존 이용객과는 크게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카카오뱅크 가입 고객의 경우 입금 서비스 이용 비율은 30.9%로 10명 중 3명은 현금 입금을 위해 세븐일레븐 ATM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미가입 고객(10.6%)보다 3배 가량 높은 수치다.

카카오뱅크 가입 고객이 은행에 가지 않더라도 세븐일레븐에 설치된 약 4000여대의 ATM기를 활용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간편하게 은행 업무를 볼 수 있어 이용률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분석된다.

한 금융자동화기기 전문업체에 따르면 국내 편의점 업계에서 입금과 출금, 이체 등 복합서비스가 가능한 ATM기의 약 90%가량이 세븐일레븐에 설치된 것으로 추산된다.

또한 이용 수수료가 무료라는 점도 고객 만족도를 높인 주요 요인으로 작용했다. 카카오뱅크 가입 고객이 세븐일레븐 ATM기를 활용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면 건당 최대 1300원까지 발생하던 이용 수수료가 면제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