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선택약정 최대 요금할인 40%

 

CJ헬로비전은 자사의 통신 서비스 '헬로모바일'에서 ‘선택약정 추가할인’프로그램을 재개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에따라 고객들은 이동통신 3사의 선택약정보다 최대 2배 높은 할인율로 갤럭시S8∙아이폰6∙G6 등 최신 프리미엄폰을 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헬로모바일 선택약정 추가할인은 고객이 단말지원금 대신 요금지원금을 선택할 경우 2년간 매월 요금제의 최대 4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기본 제공인 '월정액 할인', '요금지원금'에 헬로모바일 별도 프로모션 '선택약정 추가할인'까지 더해진 혜택을 받는 구조다.올 초 시행 기간에는 입소문을 타고 평소 대비 약 7~8배 많은 고객이 몰렸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1월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프리미엄폰이 준비돼 있다. 갤럭시S8, 아이폰6, 갤럭시S7, G6, 갤럭시노트5 등 단말기를 온라인샵과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가령 데이터 10GB를 제공하는 요금제를 이용할 시 이동통신사 대비 매월 1만3200원(부가세 포함)이 더 절감, 24개월 동안 총 31만6800원의 통신비를 추가로 줄일 수 있다. 

 


 

헬로모바일 상품기획을 총괄하는 정재욱 부장은 "선택약정 추가할인은 기존 시장의 틀을 깨고 고객 혜택을 늘리고자 하는 헬로모바일 와이낫(WHY NOT?)프로그램의 일환"이라고했다.

 

 


헬로모바일 ‘선택약정 추가할인’은 오는 7월말까지 KT망 LTE 단말기를 신규 또는 기기변경으로 구입할 시 적용 받을 수 있다. 데이터 선택형 7종(300MB~30GB), 일반형 6종(헬로LTE17~62), 청소년형 4종(청소년윙 19~42), 복지형 1종(복지26)을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직영샵 ‘헬로모바일 다이렉트’와 오프라인 대리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CJ헬로비전(037560, 대표 변동식, www.cjhellovision.com)은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 ‘헬로모바일’이 프랑스 니스에서 열린 ‘MVNOs World Congress 2017(이하 2017 MVNOs 세계 총회)에서 ‘올해 최고의 MVNO’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 16년째를 맞이한 ‘2017 MVNOs 세계 총회’는 매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와 함께 사업자 규모나 시장 영향력에서 세계적 권위를 인정받은 대표적 MVNOs 컨퍼런스로 꼽힌다.


세계적인 방송통신 연구기관 ‘인포마 텔레콤앤미디어(Informa Telecoms & Media)’의 주관으로 지난 4월 24일부터 27일까지 총 60여 개 나라의 대표적 사업자들이 한데 모여 진행된 ‘2017 MVNOs 세계 총회’는 ▲’HOST 이동통신사업자(이하 MNO)’와의 상생 협력 방안 ▲MVNO 사업자들의 글로벌화 전략 ▲MVNO 시장 활성화 방안 모색 등을 올 해의 주요 의제로 선정, 각 섹션 별로 대표 사업자들의 성공 전략들과 발전 방안 등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특히 이번 총회에서 참석자들은 지속성장을 통한MVNO 성공적 안착과 시장 대형화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MNO와의 전략적 협력과 시장 활성화 정책이 주효하다는 것에 공감, 신흥 국가를 중심으로 한 대표적 성공 사례에 큰 관심을 보였다.


금번 ‘2017 MVNOs 세계 총회’의 피날레를 장식한 MVNO 어워즈는 총회 개최 전부터 참석 기업들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각 국의 통신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 위원들이 총 9개 부문에 걸쳐 사전 심사를 진행했으며 그 결과 대상인 ‘가장 성공적인 MVNO(Most Successful MVNO’’에는 CJ헬로비전의 ‘헬로모바일’이 선정됐다. 이는 알뜰폰 후발 사업자인 CJ헬로비전이 포화된 이동통신 시장에서 차별화된 요금제와 특화 서비스로 MNO와 당당히 경쟁을 통해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점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금번 수상에는 250여 개 기업이 수상 후보에 올랐으며 작년에는 영국에서 시작한 세계 최초 사업자 버진모바일(Virgin Mobile)이 선정된 바 있다. 

 

대한민국 통신문화 이대로 괜찮을 까요

대한민국에서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는 우리 모두의 고민, 통신요금은 왜 이렇게

비쌀까  왜 어딜 가든 어려운 통신용어와 비슷비슷한 요금제 뿐일까

어려운 통신용어, 비슷비슷한 요금제 현란한 속임수로 소비자의 눈과 귀를

가리고 고객으로서의 주권을 전혀 실현할 수 없게 했던 기존 대한민국 이동통신 문화에 대항하여

태어났습니ㅏㄷ. 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먼저 고민하는 착한 이동통신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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