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나이트로 콜드 브루 및 티 4종 출시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최초로 나이트로 티 '히비스커스 라즈베리' 및 '우바 엘더플라워' 가 나왔습니다.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질소를 주입한 ‘나이트로 콜드 브루 및 나이트로 티 4종’을 휴게소 등 일부 특수점을 제외한 전 매장에 출시했는데요


엔제리너스커피에서 선보이는 ‘나이트로 콜드 브루 및 나이트로 티 4종’은 진한 싱글오리진 원두의 깊은 맛을 풍부한 거품으로 크리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2종과, 향긋하고 깊은 홍차와 허브티에서 우러나오는 독특한 향미와 부드러운 목 넘김이 돋보이는 티(TEA) 2종입니다

커피 2종은 오렌지의 상쾌한 신맛과 초콜릿의 달콤함이 인상적인 에티오피아 원두를 콜드 브루로 추출한 나이트로 아이스커피 '싱글오리진 오리지널'과 달콤하고 감미로운 헤이즐넛을 즐길 수 있는 '싱글오리진 헤이즐넛'이다. 가격은 각각 5천원, 5천 500원.

더불어 강렬한 붉은색 색감과 새콤한 라즈베리 향이 돋보이는 허브티 '히비스커스 라즈베리'와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달콤하고 은은한 장미향의 우바티에 상쾌한 엘더플라워를 담은 '우바 엘더플라워' 나이트로 티(TEA) 2종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5천 800원.

특히, 이번 신제품은 질소를 주입하는 전용 머신 ‘나이트로 캐그’를 도입해 정통 방식으로 콜드 브루와 티를 즐길 수 있다. 

 

엔제리너스와
'Pokémon GO'의 만남

롯데리아와 엔젤리너스, 세븐일레븐과 포켓몬 제작사는 전국 매장을 포켓몬 출몰지역으로 만들기로 했습니다. 

이들 업체들의 매장에는 게임 아이템과 포켓몬이 등장하는 장소인 포켓스탑, 다른 유저와 대결할 수 있는 체육관이 설치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