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Drive에 통합 문서 저장

통합 문서를 OneDrive에 저장하여 다른 장치에서 액세스하고 다른 사용자와 공유 및 공동 작업합니다.  

파일 >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합니다.

회사 또는 학교의 경우
OneDrive - <Company name>을(를) 선택합니다.


개인 파일의 경우
OneDrive - 개인을(를) 선택합니다.

파일 이름을 입력하고 저장을 선택합니다.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 할 수 있습니다.

 

Excel에서 OneDrive에 통합 문서 저장
공동 작성 기능으로 Excel 통합 문서에서 동시에 공동 작업
사용자와 동료가 동일한 Excel 통합 문서를 열어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공동 작성이라고 합니다. 공동 작성하면 몇 초 만에 서로의 변경 내용을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정 버전의 Excel을 사용할 경우에는 다른 사용자의 선택 내용이 다른 색으로 표시됩니다. 공동 작성을 지원하는 버전 Excel 경우 오른쪽 위 모서리에서 공유를 선택하고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한 다음 클라우드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원되는 버전과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장소와 같은 세부 정보가 더 필요하면 이 문서에서 상세 과정을 참조하세요.


Windows 데스크톱용 Excel에서 공동 작성하려면 시작하기 전에 특정 사항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 후 다른 사람과 공동 작성하는 데 몇 단계만 수행하면 됩니다.

공동 작성해야 하는 작업
Microsoft 365 구독이 필요합니다.

최신 버전의 을 설치해야 Microsoft 365용 Excel. 직장 또는 학교 계정이 있는 경우 아직 공동 작성을 지원하는 Office 버전이 없는 것일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설치할 최신 버전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구독 계정으로 Office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xlsm Excel .xlsm 또는 .xlsb 파일 형식에서 통합 문서 .xlsx 사용해야 합니다. 파일이 이 형식이 아닌 경우 파일을 열고 파일 저장을 > 저장을 > 형식으로 > >선택합니다. 형식을 Excel 통합 문서(*.xlsx)로 변경합니다. 공동 작성은 엄격한 열기 XML 스프레드시트 형식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1단계: 업로드 통합 문서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OneDrive, 비즈니스용 OneDrive 또는 SharePoint Online 라이브러리에서 새 통합 문서를 만들거나 업로드합니다. 모든 SharePoint 사이트(Microsoft에서 호스팅하지 않는 사이트)는 공동 작성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사용 중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사이트 또는 IT 부서의 책임자에게 물어보아야 합니다.



2단계: 공유
파일을 업로드한 경우 파일 이름을 선택하여 열 수 있습니다. 통합 문서는 웹 브라우저에서 새 탭으로 열립니다.

데스크톱 앱에서 열기 단추를 선택합니다.

파일이 데스크톱 Excel 열리면 파일이 보호된 보기 에 Excel 표시줄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편집 사용 단추를 선택합니다.

오른쪽 위 모서리에서 공유를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받는 사람은 통합 문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편집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하여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주소 상자에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각각을 세미코론으로 구분합니다. 

받는 사람에 대한 메시지를 추가합니다. 이 단계는 선택 사항입니다.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참고: 직접 링크를 보내고 싶은 경우 보내기 단추를 선택하지 않습니다. 대신 창 아래쪽에 있는 링크 복사를 선택합니다.

3단계: 다른 사용자가 열 수 있음
공유 단추를 선택한 경우 사용자가 파일을 열 수 있는 전자 메일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통합 문서 열기 링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가 열리면 통합 문서가 에서 웹용 Excel. 데스크톱 앱을 Excel 공동 작성하려는 경우 데스크톱 앱에서 편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공동 작성을 지원하는 Excel 앱의 버전이 있어야 합니다. Android용 Excel Excel, Excel Mobile 및 Microsoft 365용 Excel 구독자는 현재 공동 작성을 지원하는 버전입니다. 지원되는 버전이 없는 경우 브라우저에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참고: 최신 버전의 파일, Excel 또는 Word를 사용하는 PowerPoint 더 쉬운 방법이 있는 경우 파일 열기 파일을 선택하고 > 공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단계: 다른 사용자와 공동 작성
Excel에 파일이 열려 있는 상태에서 자동 저장이 왼쪽 위 모서리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른 사용자가 파일을 열면 함께 공동으로 작성하게 됩니다. Excel 창의 오른쪽 위에 사용자 사진이 표시되면 공동 작성 중인 것입니다. (공동 작성자의 이니셜 또는 게스트를 뜻하는 “G”가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공동 작성 중인 경우 사람 아이콘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공동 작성 팁:

다른 사용자의 선택 내용이 다른 색으로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제는 iOS용 구독자, Microsoft 365용 Excel, 웹용 Excel, Android용 Excel Excel Mobile 또는 Excel 발생합니다. 다른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선택 영역이 표시되지 않지만 변경 내용이 작동할 때 표시됩니다.

다른 사용자의 선택 내용이 다른 색으로 표시되는 경우 파란색, 자주색 등으로 표시됩니다. 하지만 본인의 선택 내용은 항상 녹색입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의 화면에서 해당 사용자의 선택 내용은 녹색입니다. 누가 누구인지 구별하지 못하게 되는 경우에는 커서를 선택 내용 위에 놓으면 해당 사용자의 이름이 표시됩니다. 다른 사용자가 작업하는 위치로 이동하려면 그림 또는 이니셜을 선택한 다음 이동 옵션을 선택합니다.

+ Recent posts